2012년 3월 30일 금요일

초보를 위한 다이사이[식보] 가이드

1. 다이사이란 무엇인가요??


주사위를 바닥에 굴리거나... 공중으로 진동시키고... 그 결과를 예측 하는 게임 입니다.

(물론 벽에 던져도 될거 같기는 하지만, 강원랜드에서 딜러들의 체력 낭비를 위해 막고 있읍니다 ㅋㅋㅋ)



2. 베팅은 언제 하나요?


직전 게임이 끝나고 , 딜러가 적중에 대한 지불을 끝내면

다이사이 테이블에 들어왔던 조명 불이 꺼집니다.

(불이 꺼진다고 19금의 므흣한 생각을 하시면, 강원랜드 화장실에 항상 휴지가 준비되어 있읍니다 ㅋㅋㅋ)


그때 부터 게임 시작전 까지는 베팅 이나 , 베팅 취소나,  현찰->칩 교환, 칩->칩 color change 을 할수 있읍니다.

만약 돈을 많이 가지고 게임을 하실때는 콤프 카드를 반드시 맡기는 센스를 발휘해야 밥이라도 얻어 먹습니다.

(물론 이때 공짜 음료수 아작내러 가시거나, 담배로 본인의 폐를 아작내러 가셔도 됩니다 ㅋㅋㅋ)


마지막 10초를 남기고는 남은 시간에 대한 카운팅을 하고

딜러가 no-more-bet을 선언한 이후에는 베팅을 하거나 취소할수 없읍니다.

(뭐든지 하지 말라는건 원래 더 하고 싶은거라, 스리슬쩍 빈손을 올리는 훼이크도 합니다 ㅋㅋㅋ)




3. 얼마까지 베팅할수 있나요?


테이블 마다 max가 정해져 있고 현재 30다이 , 10다이 2종류가 있읍니다.

최소 금액은 1,000 칩을 걸수 있읍니다

(가끔 블랙잭에서 사용되는 500원짜리 칩을 거는 장난을 치면 째려 봅니다 ㅋㅋㅋ)


배당에 따라 최대 걸수 있는 금액이 정해져 있읍니다   예를 들어 6배에 걸었을때 30다이라면 5만원이 max 입니다

만약 그 이상의 금액을 건것을 딜러가 발견 못하고 게임이 진행되면... 적중시 over 만큼의 금액은 취소 됩니다

(그런데 실패 시에는 말도 없이 모른척 뺏아 가는 경우도 있었다는 ㅠㅠ .... 내돈 돌리도 흑흑 하고 싸웠다는....)


예외가 있기는 한데 딜러 벳 이라고 적중시 딜러에게 팁으로 주는 개념으로 max이상 금액을 걸수 있읍니다.

예를 들어 31만을 걸고 1만에 대해 딜러벳을 선언하면 적중시 딜러는 2만원을 가지게 되죠

(주로 이쁜 여자딜러 들에게만 팁을 거시기 바랍니다.... 안구 정화를 위해 .... ㅋㅋㅋ)


4. 어떻게 베팅해야 하나요?


테이블 의 정해진 구역의 선 테두리 안에 해야 합니다

(룰렛 처럼 크로스 베팅이나 스플릿 베팅을 하시면 혼납니다... 때찌 ㅋㅋㅋ)


다른 사람들의 칩으로 이미 꽉 차 있을때는 그 위에 엇갈리게 비스듬히 놓으 셔야 합니다.

(딴사람 칩을 슬며시 옆으로 밀어 다른 칸으로 옮기고 베팅하는 못된짓은 하지 마세요 ㅋㅋㅋ)


칩을 놓을때는 단위가 큰게 밑으로 가게 놓아야 합니다 10만칩이 젤 아래, 1만칩은 그위,

(30다이에서 천원 칩을 300개 쌓는 화풀이 역시 하지 마세요 ㅋㅋㅋ)


5. 어디다 베팅을 하는 것이 좋나요?


추천 1 : 적중확률 대략 48.6%  / 게임비용지불 1,000원당 약 28원

대 大----------------소 小 
(17~11) -------------(10~4)

홀 odd---------------짝 even
(5,7,9,11,13,15,17)-----(4,6,8,10,12,14,16)

위의 경우 적중시 , 건돈의 2배를 지급합니다.


추천 2 : 적중확률 대략 45.7% / 게임비용지불 1,000원당 약 79원

숫자 (1,2,3,4,5,6)

숫자가 1개 나오면 2배를 지급하고
숫자가 2개 나오면 3배를 지급하고
숫자가 3개 나오면 4배를 지급합니다.


( 추천 3 : 제 계좌번호를 알려 드리겠읍니다 ㅋㅋㅋ) 


6. 어디다 베팅을 안 하는 것이 좋나요?


합계 (17~4) SUM 에 거는 베팅은 숫자분포에 따라 6~50배의 큰 배당이 있기는 하나

적중확률에 비해 게임비용지불이 너무 커서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외 서로 다른 2개의 숫자의 조합 (a-b)을 맞추거나 6배...

같은 숫자의 조합(a-a) pair를 맞추거나 8배 


아무 숫자던  같은거 삼조합(?-?-?)를 맞추거나 24배...

같은 숫자의 조합(a-a-a) triple을 맞추는 베팅 150배.... 


이 모든 베팅들은 수학적인 리스크가 너무 커서 안하는 편이 돈 버는 길입니다.

(거기에 걸바엔 경마장가서 당나루 같은 똥말에 거는 것이 나을 겁니다.... 95전 뛰어서 1번 입상했죠 ㅋㅋㅋ)


7. 적중시 돈은 어떻게 받나요 ??

딜러가 알아서 나눠 줍니다... 계산이 틀리게 덜 주는 경우는 핏보스를 불러서 항의 하시구요

간혹 여러명이 베팅하고 사람이 모자를때는 지불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구요

사람이 더 많을때는 손들게 하고 카메라 돌려서 판독하느라 오래 걸릴때도 있읍니다.

 (근데 일단 적중 부터 하세요 ㅋㅋㅋ 김치국 부터 마시지 마시고 ㅎㅎㅎ)



8. 틀렸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

열받아서 더블 베팅으로 금액을 다음판에 올리는 것도 절대로 안되구요

오링이라 친구에게 돈 빌리거나 부쳐 달라는 거나 은행에 가서 현금 서비스 받는 거는 절대로 안되구요

의기소침해져서 좌절 하지 마시구요....이 글을 쓴 저를 욕하세요 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