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6일 월요일

바카라 기계적배팅에 대하여

기계적배팅이란?

말그대로 기계적으로 촉이아닌 내가 원한그림 및 위치, 내가 정한 룰에

위해서만 움직인다는 뜻입니다.

촉게임하시는분들께 말씀드리고자 하는것은 그 촉으로 인하여 가슴을

치시는일 많으셨을거라 봅니다.

이번에 뱅커가 강세인데 흠 플레이어로 꺽일것도 같고 그래 강세대로

가보자 배팅해보자 뱅커 벳~

결과 플레이어 승 그리고 꼭 이런말 하시죠? 거봐 플레이어갔어야해라는

말들.... 한번쯤 다해보신 말들이실겁니다.

촉으로 인해서 무너지는경우 저또한 무너져 봤기에 그 심정을 너무나도

잘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 습관을 바꿨습니다.

기계적배팅으로 한번 가보자~ 내습관을 촉이 아닌 내가 만든 방식에서만

움직이고, 절대 촉으로는 움직이지 않는다.라고 정하고 그대로 습관을 들

인결과 이번 마카오 3일연장 이기고 돌아왔습니다.

혹 어떤분은 3일이긴걸로 꼴갑떤다 말씀하실분들 계실겁니다.

꼴갑일수도 있습니다. 허나 제가 말씀드리고자 함은 어떤 방법을 찾기보

다는 자기만의 배팅법을 만드시고 그안에서만 움직여 보시라는 겁니다.

그림을 따라가라는 말씀도 아니고, 꺽기를 하라는것도 아니며, 세컨에 붙

이라는 말씀도 아닙니다.

자기만의 색깔 그것을 찾으시라는 겁니다.

제가 친구와 함께 마카오가서 이번에 느낀점은 분명 승률을 올릴수 있다

는것을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제가 하는 방법을 올리지 않는것은 저만의 색깔이기에 올리지 않으며,

그것으로인하여 피해 입으시는분 있기때문에 올리지 않는것입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요점은 자기만의 색깔로 습관을 들이라는 것입니다.

그럼 보다 나은 승률로 이길수 있습니다.

예>믿거나 말거나 입니다만 제가 마카오가서 50번 배팅해서 10번도 안

틀렸다면 믿으시겠습니까?

50번도 넘게 배팅을 했겠지요 수백번 배팅했습니다. 그중에 틀린게 예전

에 촉게임할때보다 무지막지하게 줄었다는겁니다.

습관이 이렇게 무섭다는것이 느껴지는 순간이였습니다. 기계적배팅 분명

승산 있다고 전 자부합니다.

제가 2500불로 32000불 만들었을때 기분요? 날아갈것 같았습니다.

깡벳 전 소심해서 깡벳 못합니다.

무조건 그다이에서 300불을 먹던 200불을 먹던 이기면 일어납니다.

제가 정한 룰이니까요.

2500불로 32000불 만드는데 걸린시간 얼마 되지도 않습니다.

2시간30분정도 걸린듯 합니다. 액수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무조건 돈 들

고나오는 사람이 이기는것이지요. 안그렇습니까?

그리곤 다시 일어나서 제가 원하는 그림및 위치를 찾아 돌아다닙니다.

강랜 젓같은곳에서는 절대 할수없는것이지요.

마카오에선 수많은 바카라다이가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그림및위치 아주 잘 찾아낼수 있습니다.

그것도 카드 쪼이면서 말입니다.

여러분들 습관을 고치시면 분명 길이 있으실거라 감히 감히 말씀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